나의 인생굴곡그래프는?

2010. 1. 15. 12:08 | Posted by 그날엔그대와

스펀지에서 인생굴곡그래프가 방영 된 후 해당 사이트는 접속이 어렵게 되었습니다.
오늘도 접속해 보니 처음 몇 번은 접속이 되지 않더니, 어느 순간 인생굴곡그래프가 보이더군요.
그래서 제 이름을 넣어 봤습니다.


20대에서 30대 사이에서 급격한 하락을 하고 나서 상승하는군요.
이제 30대 후반을 달리고 있으니 점점 좋아진다고 봐야겠네요.ㅋㅋ
어디까지나 재미 삼아서 해본 테스트이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고 할 수있습니다.
더군다나 같은 이름을 사용하고 있으면 100이면 100 다 똑같은 그래프가 나오니 더욱 그렇습니다.
그런데 아주 깜짝 놀랄만한 일이 발생했습니다.
친척 중에 한분 이름을 넣어보니 인생굴곡그래프가 모두 최고치로 나왔습니다.ㅋㅋㅋ


대박입니다.
이 분과 더욱 친분을 유지해야겠습니다.ㅋㅋ
방송을 시청하지 않아서 인생굴곡그래프가 어떤 방식으로 결과가 보여지는지는 알 수 없지만, 많으분들에게 관심과 즐거움을 주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.
좋지 않게 나오신 분들도 계시므로 모두가 즐겁지는 않겠네요.ㅋ
아래는 인생굴곡그래프 사이트의 주소입니다.

http://uremon.com/life_graph/